[김수연기자] 무선보안 기업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은 자사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이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수집하는 로그의 종류에 상관없이 분석에 필요한 필드(field)를 자동으로 추출하는 '자동 로그 필드 추출' 기능을 구현한다는 게 특징. 로그 발생시간, IP주소, 포트 등 사전에 정의된 특정 필드만을 기준으로 검색 결과를 제시하던 기존 로그관리 솔루션의 한계를 '자동 로그 필드 추출' 기능으로 극복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애니몬 플러스 V 3.0'은 추출된 로그 필드 중 관리자에게 의미 있는 필드만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상관분석, 리포팅 등을 연동, 로그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넷시스템은 이 제품으로 대전정부통합센터, 삼성그룹 등 국내 대형사이트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번 V 3.0 CC 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부문을 중심으로 강력한 채널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로그관리 시스템 시장에서도 1등 제품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애니몬 플러스 V3.0 제품이 통합로그관리 시장에서 최상의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겸비한 '명품솔루션'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