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이다. 부모님께 혹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설 선물을 준비해야 할 때다. 좀 더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최고의 선물이 될 특별한 아이템을 골라봤다.
부모님께 스타일을 선물 하세요~
루비족, 노무족, 골드시니어 등 신조어는 외모에 신경 쓰는 중·장년층 세대가 증가했다는 증거. 이번 설에는 부모님에게 스타일을 선물해 보자.
가버(gabor)의 라바트 블랙 펌프스는 발등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에 빅버튼을 달아 개성을 더하고 굽 높이도 1~2센티 단화에서부터 5~6센티까지 다양하다. 외부 활동을 활발히 하는 부모님이라면 일상에서 일반 걷기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각종 모임에도 어울리는 정장 디자인의 워킹슈즈가 제격이다. 요넥스(yonex)의 워킹슈즈는 발등 위에 끈이 있는 구두디자인에 워킹슈즈 기능을 갖춰 일석이조다. 이외에 요넥스의 다용도 목적 트레일 워킹화는 등산화와 워킹화의 장점만을 결합한 전천후 아웃도어 슈즈여서 활용도가 높다.
오래 걷거나 서 있으면 발이 쉽게 부을 수 있는 부모님을 위해서는 오래 신어도 부담 없는 신발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크록스의 라노는 인조가죽을 트리밍한 후 스티치와 금속 버튼 장식을 포인트로 넣어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멋을 낼 수 있는 여성용 로퍼이다. 또 바야 라인드는 털이 내피로 부착된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어 좋다. 이외에 어린이들을 위한 크록스의 어린이 패딩부츠, 크록밴드 거스트 부츠, 크록밴드 맘모스 미키 키즈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남과 다른 개성 넘치는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늘 똑같은 선물세트 대신 세련된 스타일을 선물하고 싶다면 고급 레더 소재의 가방이나 액세서리를 선택해 보자.
코치(COACH)의 첼시 컬렉션은 넓은 패널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입혀 장인이 정성껏 만든 수공 가죽 제품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니나리치 액세서리에서 선보인 케이티 사첼백 역시 젊은 감각을 선물하고 싶을 때 그만이다. 플랩커버 디자인에 리본 디테일의 참 장식으로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빈폴 액세서리의 사첼백 리버풀은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고급스럽다.
이외에 니나리치는 윈터 글러브 컬렉션, ㈜디케이에서 전개하는 시세이도 '퍼스트 키스' 선글라스, 앤디워홀 컬렉션이 디자인된 인케이스의 휴대폰 케이스는 소장가치와 함께 개성을 선물할 수 있다.
올해는 더 젊어지세요, 동안 선물
부모님께 젊은 날의 소중한 추억을 되돌려 드리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화장품 세트에 눈을 돌려보자. 키엘에서는 '집중 주름 개선 세트'와 1월까지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수분 크림 점보 사이즈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보습 점보 세트'를 선보였다. 또 집중 영양 나이트 오일인 미드나잇 리커버리 오일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으로 구성된 '폭탄 보습 세트', '맨즈 에너지 그루밍 세트',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을 담은 '필수 보습 세트' 등을 함께 준비했다.
더 바디샵에서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라인업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총 4종인 이번 더 바디샵 설 선물 세트는 모링가, 체리 블라썸, 화이트 머스크, 망고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더 바디샵의 스테디 셀러로 구성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