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인기 웹툰 '패션왕'속 인기 캐릭터 곽은진의 모습을 드로잉한 가방이 화제다.
컨버스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블루 컬러의 모노백(Mono Bag) 광고 캠페인을 웹툰 '패션왕'속 캐릭터 곽은진을 이용한 드로잉으로 제작했다. 이 드로잉은 하의는 짧게 상의를 루즈하게 입는 일명 '하의실종 룩'을 콕 꼬집어 표현해내면서 컨버스의 모노백(Mono Bag)을 절묘하게 매치시켜 눈길을 모은다.
이 드로잉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로부터 해당 백팩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일어나고 있는 것. 공개된 광고 캠페인을 본 네티즌들은 '곽은진 가방 어디 브랜드에요', '패션왕 역시 센스 짱', '곽은진 백팩 너무 멋지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컨버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백팩인 모노백(Mono Bag)은 단색 모노 컬러에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를 주어 대비되는 색상을 배열하고 다른 소재까지 패치 함으로써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또 가벼운 소재를 사용, 가방 자체가 가벼워 어깨에 부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물건을 수납하더라도 어깨와 등에 무리가 덜 가도록 어깨 끈이 견고하게 디자인됐다.
이외에 컨버스에서는 이번 시즌 세련된 컬러 매치와 가죽 디테일을 접목한 멀티 옥스퍼드(Multi Oxford) 백팩도 함께 출시했다. 네이비, 그레이 컬러 등 다소 칙칙할 수 있는 학생들의 교복 스타일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