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명엔터프라이즈, 유럽 보안시장 진출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페인 국제보안전시회 'SICUR 2012' 참가

[박웅서기자] 대명엔터프라이즈(대표 서준혁)는 14일 스페인에서 열린 국제 보안전시회 'SICUR 2012'에 현지 파트너 'IPtecno'와 공동 참가했다.

'SICUR 2012'는 스페인에서 2년마다 열리는 국제 보안전시회로 1천50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약 4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유럽 최대 보안전시회 중 하나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영상보안사업부 '웹게이트'는 이 자리에서 참가 업체 중 유일하게 HD-CCTV 카메라, 저장장치(DVR)에서 주변장치 등 토털 솔루션을 전시했다.

특히 세계 최초 풀HD 1080p 영상을 8채널까지 저장할 수 있는 'HD800H' 모델과 자동초점조정기능을 탑재한 HD-CCTV 카메라 2종(C1080VDM-IR/C1080DM-IR)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근선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대표는 "스페인은 약 1조2천900억 달러 규모의 GDP로 유럽에서 5번째 큰 경제규모를 갖고 있다"며 "여기에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보안시장은 충분히 시장성이 있다"고 말했다.

IMS 리서치의 시장조사 자료에 따르면 스페인 영상 보안시장은 유럽시장의 약 8%를 차지하고 있는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지리적 특성으로 인근 포르투갈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까지 시장 지배력을 갖췄다.

한편 대명엔터프라이즈는 이번 스페인 전시회를 시작으로 일본 동경, 미국 라스베이거스, 러시아 모스크바,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들에 참가할 예정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명엔터프라이즈, 유럽 보안시장 진출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