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몇 년 전부터 계속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야구점퍼라고 불리는 스타디움 점퍼는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캠퍼스룩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 스타디움 점퍼만 잘 활용해도 캠퍼스 훈남, 훈녀로 거듭나는 건 시간문제다.
패션에 민감한 대학생들을 겨냥해 컨버스에서는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디움 점퍼를 선보였다. 점퍼 앞판에 견고한 자수로 새겨진 컨버스 상징인 척테일러 올스타 슈즈가 디자인돼 발랄함을 더해준다. 핑크, 블루 등 톡톡 튀는 컬러는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보기만 해도 호감도를 상승시켜준다.
여기에 후드 티셔츠 또는 후드 집업을 매치한다면 보다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후드 티셔츠의 경우 대학생들이 가장 즐겨 입는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어떤 아이템에 매치해도 비교적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한다.
컨버스에서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부터 통통 튀는 발랄함을 선사할 바이올렛 컬러까지 다양한 후드 티셔츠를 선보였다. 여성이라면 미니스커트나 숏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한껏 어필할 수 있으며 남성은 데님팬츠와 백팩을 매치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컨버스는 전국 모든 예비 대학생, 중·고등 학생들이 '패션왕'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버스 제품을 착용하고 화제의 웹툰 '패션왕' 메인 캐릭터들과 똑같은 포즈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당 학급 전원에게 오리지널 컨버스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등록한 후, 컨버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점퍼를 구매할 시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우대 쿠폰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