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한국 오츠카제약에서 선보인 남성화장품 우르오스가 이마트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오츠카 제약은 이번 우르오스 이마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 본격적인 판촉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스킨케어를 어려워하고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우르오스는 일본에서 발매 3년만에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다. 우르오스는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한국 남성 소비자들까지 공략할 예정이다.
스킨로션 겸용의 기초보습라인과 세안라인,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리프레쉬 시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며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나로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한 스킨워시는 풍성한 잔거품이 피지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페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우르오스 리프레쉬 시트(Refresh Sheet)는 사무실에서 번들거릴 때 골프 및 등산 자전거 등 야외스포츠를 즐길때 간편하게 피지, 땀 및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다.
또 고객들의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지복합성 피부는 스킨로션을, 중건성피부는 스킨밀크, 건조부위 집중보습을 위해서는 스킨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우르오스의 이마트 입점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를 더욱 가깝게 경험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 3월15일부터 배우 차태현을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통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