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안방극장에 돌아온 원조 원판녀 김남주의 인기에 브랜드들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열연중인 김남주는 극중 세련되고 당당한 커리어우먼룩은 물론이고 반짝이는 피부에 지적인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면서 코스메 데코르테 전속모델인 김남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극중 드라마 외주 제작사 PD로 출연하고 있는 김남주는 당당하고 쿨한 극중 성격에 맞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와 세련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로 인해 그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 데코르테에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
특히 드라마에서 유독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피부가 눈길을 모으며 그가 사용하는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김남주 밤으로 불리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AQMW 에센셜 밤'과 보라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이 그의 다이아몬드 피부 비결임이 밝혀지면서 매장에서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AQMW 에센셜 밤은 물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은 100% 오일 베이스의 밤으로 백단향과 함께 오랜시간 촉촉함을 제공한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인지질 성분의 리포솜 캡슐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아침 저녁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이와 함께 김남주가 사용하는 립스틱 역시 화제다. 코스메 데코르테 광고에서 선보인 립 컬러인 'AQ 루즈 슈프림 PK 850'은 품절되기도 했다고. 이 립스틱은 화사하고 로맨틱한 핑크빛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해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의 인기가 계속 될수록 김남주가 사용한 제품에 대한 매출 증가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