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더샘에서는 자외선 차단 효과와 열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선케어 라인 'UV-X 선 케어'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UV-X 선 케어 라인은 자외선(UV A, UV B) 뿐만 아니라 오존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비타민 나무'라고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과 비타민 C, E, B3 등 5가지 비타민이 담긴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돼 미백, 항산화 및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 수련꽃, 알로에베라젤, 매실 등으로 이루어진 피토 쿨링 콤플렉스가 함유돼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진정시켜줘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시원한 워터 베이스의 'UV-X 아쿠아 아쿠아 선 에센스 SPF30/PA++'는 알래스카 빙하수의 보습 성분을 아쿠아 캡슐에 담아 전달해 촉촉한 물광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워터베이스 선 에센스이다.
'UV-X 화이트 선 듀얼 팩트 SPF50+/PA, 미백'은 미백 기능성 팩트와 자외선 차단 팩트가 함께 구성된 듀얼 팩트로 가볍고 얇게 밀착돼 모공커버는 물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이 외에도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UV-X 에센셜 선 베이스 밀크 SPF50+/ PA+++', 넓은 부위도 간편하게 도포할 수 있는 선 스프레이 'UV-X 프레쉬 선 스프레이 SPF50+/PA+++' 등 7종으로 구성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