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1번가-현대百 손 잡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백화점 상품 30만개 11번가 통해 유통

[정은미기자] 토종 오픈마켓 11번가와 현대백화점이 손을 잡았다.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2일 현대백화점이 30여 개 카테고리, 30여만 개의 상품을 통해 오픈마켓에 처음으로 입점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도 온라인쇼핑몰 중 최초로 11번가에 입점한다.

11번가 측은 "이번 협력으로 35년 업력을 보유한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다수 보유하게 됐다"면서 "고객층 강화와 상품DB 확대, 그리고 월 50억 원 이상의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측 역시 "11번가의 1천800만에 이르는 회원수와 우수한 트래픽이 새로운 유통채널로 삼기에 매력적"이라는 긍정적 입장을 보였다.

11번가는 프리미엄 백화점 상품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11번가에는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AK백화점과 아이파크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4개 백화점이 입점해 있다.

또 제일모직, LG패션, 코오롱패션, 명품전문관 '디 럭셔리(D-LUXURY)' 등 국내 패션 브랜드사들과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오픈마켓 이미지를 선도하고 있다.

11번가는 '현대백화점관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구매 금액의 11%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짜리 상품을 구매하면, 1만1000원을 적립해 주는 셈이다.

모바일11번가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1% OK캐쉬백 적립에 더해 카드사 혜택을 더해 총 22%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매일 1종씩 현대백화점 상품 중 베스트 아이템의 단독 특가, 패션상품 균일가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밖에 뷰티, 마트, 리빙, 레저 용품들은 구매금액의 5%를 소비자에게 OK캐쉬백으로 쌓아 준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현대百 손 잡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