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팬택(대표 박병엽)은 '베가레이서2(Vega Racer 2)'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1일 출시했으며 출고가는 91만 3천원이라고 발표했다.
베가레이서2는 LTE 원칩, 대화형 음성인식 동작 기능, 2천2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최신 사양 스마트폰이다.
통화, 음악 감상 중 소모되는 전력을 줄이고 동영상 재생 시에도 색에 따른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첨단 절전기술을 통해 전력 효율을 최적화했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최기창 전무는 "경쟁 제품들의 출시가 길게는 한 달 이상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출시시기, 제품 성능에서 우위를 가진 '베가레이서2'가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팬택은 베가레이서2의 음성인식 기능을 강조한 TV광고도 시작했다. 광고전문사이트 TVCF(www.tvcf.co.kr)에서 주간 인기 CF 순위 상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팬택은 '베가레이서2' 출시 기념 이벤트 '베가 컬쳐 프로젝트3 –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을 오는 26~27일까지 1박2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13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천 가족(3인 가족 기준 총 6천명)을 선발한다.
이번 행사에는 이승환을 비롯 10cm, 쎄시봉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20여 팀이 출연한다. 12시간 동안 공연이 이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