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KBS2 '사랑비'에서 열연을 펼친 손은서의 셀카사진이 공개되면서 무결점 피부에 팬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특유의 발랄한 미소로 셀카를 찍은 손은서는 촉촉하게 빛나는 광피부를 자랑한 것.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 도대체 어떤 제품을 발랐기에 잡티 하나 없나?', '진정 민낯 종결자다', '투명한 청순 광피부가 무엇인지 알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손은서의 피부 본연의 광채처럼 자연스러운 피부를 위해 용한 제품은 오리지날 로우(Original raw)의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 기초 케어, 자외선 차단, 베이스 메이크업 효과까지 3가지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크림은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1만 세트 이상의 경이로운 판매를 기록해 일명 '만능 크림', '선킬 한겹 크림', '연예인 크림'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은서는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은 바르자마자 매직 톤 보정 파우더 캡슐이 터지면서 본연의 피부색을 찾아주고 맑고 아름다운 안색으로 밝혀주어 애용하고 있다"면서 "기존의 안색크림의 업그레이드 돼 울긋불긋한 잡티 커버뿐 아니라 자외선차단이 가능해 미용이 아닌 피부를 위해서 반드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봄, 여름 시즌에 깃털과 같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요즘 매일 빼먹지 않고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오리지날 로우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은 CJ 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