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는 한겹크림으로 불리는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을 1초당 11개씩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1일 방송에서 약 9억원의 매출을 돌파, 지금까지 총 10만여개가 팔려나감으로써 1초당 11개 꼴로 판매된 샘이다.

화제의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 일명 '썬킬(SUN-KILL) 한겹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효과 뿐 아니라 두꺼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름철, 얇고 산뜻하게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한 것.
크림 내 함유된 수분 필러 성분 미옥시놀(Myoxynol™)은 마치 얼굴의 수분 필러를 한 듯, 주름과 주름 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주고 과다 피지 억제효과가 있는 동백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주어 주름과 미백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베이스 속에 숨은 컬러 캡슐은 나에게 맞는 컬러감을 연출해 맑고 투명한 안색으로 표현해 준다.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여름은 기초와 메이크업 단계가 많아지면 흡수가 늦어져 들뜨기 쉽다"면서 "원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해줄뿐만 아니라 사용 후에는 얼굴에 수분이 차오른 듯 화사한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5회 방송 만에 10만 세트의 판매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오리지널 로우 썬킬 한겹크림은 CJ 오쇼핑에서 단독 판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