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익현기자] 직장인들을 설레게 하는 휴가철이 다가왔다. 이 맘 때면 누구나 산으로 들로, 바다로 화려한 휴가를 꿈꾸게 마련이다.
물을 가까이 할 수밖에 없는 바캉스 시즌. 하지만 모바일 족에겐 고민거리도 적지 않다. 늘 몸에 지니고 다니는 휴대폰 때문. 휴가철 추억을 담으려는 디지털 카메라 역시 물과 계곡에서 안전하게 지킬 필요가 있다.

아이뉴스24가 매월 발간하는 디지털 매거진 엠톡 7월호는 '바캉스 콜렉션' 기획 특집을 통해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답을 제시해 준다.
'바캉스 콜렉션' 기획 특집은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 소개부터 물의 공포로부터 휴대폰을 지켜주는 각종 방수팩, 그리고 바캉스 필수품인 아웃도어 디지털 카메라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모바일 족의 바캉스 패션 종결자는 수영복 만이 아니다. 늘 손에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잘 꾸미지 않고선 제대로 된 바캉스 패션을 구현했다고 하기 힘들다. '바캉스 콜렉션' 특집에선 소비자들의 이런 고민을 감안해 해수욕장에서 멋지게 뽐낼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휴가철을 멋지고 보람있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앱도 모았다.
최근 출시된 무선충전 패드 사용법을 단계벌로 설명한 How To 코너 역시 이번 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읽을거리다. 총 7단계로 나눠서 실제로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뷰 코너에선 소니의 바이오 T시리즈 노트북PC를 비롯해 도시바 AT200 태블릿, 삼성 미러리스 NX20 카메라를 다뤘다.
지난 호에 처음 소개한 뒤 큰 인기를 모았던 라이프&디바이스 코너에선 옵티머스 LTE2를 다뤘다. '여자들의 저녁 식사'란 콘셉트로 옵티머스 LTE2를 소개한 이 기사는 태블릿 매거진의 새로운 전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6월 중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애플의 세계 개발자회의 현장을 포토 에세이로 구성한 기사도 눈에 띈다. 7월말 화려한 막을 올리는 런던올림픽을 입체적으로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앱 소개도 이번 호의 자랑 거리 중 하나다.
'엠톡'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