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PC방 업주들과 상생 나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요금 50% 할인, PC방 전담 요원 코디네이터 배치

[허준기자] 넥슨코리아가 전국 PC방과 동반성장을 위한 전방위 지원사업에 나선다.

넥슨코리아는 소규모 PC방 요금을 50% 감면하고 PC방 환경 개선 지원 및 '넥슨 코디네이터' 운영 등의 내용을 담은 '대한민국 PC방 레벨 업' 캠페인을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PC방 운영을 지원하는 '치어 업' 프로그램과 PC방 환경 개선을 위한 '클린 업' 프로그램, PC방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클로즈 업'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약 3천여 PC방이 혜택을 받는다.

치어 업 프로그램은 6개월 단위로 소규모 PC방 1천곳을 대상으로 요금을 50% 감면해 주고 오프라인 게임대회 후원, 무료시간 5일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1차 신청기간은 8월 8일까지다.

넥슨코리아는 또한 PC방이 건강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PC방에 청소와 방역을 지원하고 넥슨 클린PC방 인증마크를 부착하는 청결한 PC방 만들기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PC 하드웨어와 소모품 교체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PC방 이용자의 건강을 위해 흡연구역 차단막 및 배기시설, 소화기, 비상경보기 등의 설비도 지원해 금연구역 확보를 돕기로 했다.

PC방 전담 요원 '넥슨 코디네이터'도 운영된다. 넥슨 코디네이터들은 PC방을 찾아가 현장의 이야기들을 직접 보고 들으며 최신 마케팅 정보와 이벤트 계획들도 PC방에 전달한다. 또한 PC방 대회 개최 요청 등에 대해선 직접 실행까지 담당하게 된다.

넥슨코리아는 월1회 지역별로 간담회를 열어 PC방 업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기로 했다. 고객센터도 한층 강화해 오는 9월부터 PC방 고객센터는 1일 8시간 365일 운영하며 전담인원을 확충하는 한편 핫라인도 증설할 계획이다.

넥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이 PC방과 상생을 도모해 온라인게임 산업의 기반을 튼튼히 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PC방은 26일부터 넥슨 PC방 홈페이지 내에 개설되는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한 후 원하는 항목에 지원할 수 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PC방 업주들과 상생 나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