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인기 걸그룹 2NE1의 대표곡 '내가 제일 잘나가'가 수록된 엑스박스360용 키넥트의 댄스 타이틀 '댄스센트럴3'를 오는 10월 19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댄스센트럴3는 키넥트 베스트셀러 타이틀 댄스센트럴의 세 번째 시리즈로 한국 곡이 수록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는 발표 동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곡으로 신나는 비트와 반복된 리듬으로 모든 연령층의 인기를 얻은 댄스 곡이다.
댄스센트럴3에는 내가 제일 잘나가 외에도 어셔, 50센트, 코브라스타쉽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최신 히트 팝과 7-80년대 고고장에 울려 퍼졌던 복고 댄스곡 등 총 40곡 이상이 수록된다.
젊은 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마룬 파이브의 'Moves Like Jagger',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빌리지 피플의 'Y.M.C.A.', 여러 명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로스 델 리오의 'Macarena' 등도 댄스센트럴3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전문 안무가들이 참여, 실제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해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댄스센트럴3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독창적인 동작들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새로 발매될 엑스박스360용 키넥트 게임 댄스센트럴3에 2NE1의 노래가 수록된 것은 한국 K팝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일이다. 전세계의 엑스박스360 키넥트 이용자들에게 한국의 음악을 선보일 수 있는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좋은 음악을 엑스박스360용 게임을 통해서 선보이고 전세계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