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자사의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아반떼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27일 ▲아반떼 출사대회 ▲아반떼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 고객들이 아반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나만의 아반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반떼 출사대회'는 최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사진·자동차 동호회원, 아반떼 보유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는 이번 출사대회 참석 고객을 위해 디지털사진학회(SODP) 회장 전형준 광운대학교 겸임교수의 원 포인트 사진 강좌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이번 출사대회의 우수작 12개 작품을 선정, 헤이즐 브라운상, 튜익스(TUIX)상 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수여하며 우수상과 리뷰어상 각 5명에게는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출사대회 우수작은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 AboutHyundai)에 게시된다.
또한 현대차는 아반떼 종이 모형을 제작하고, 사진을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권을 제공하는 '나만의 아반떼 페이퍼 토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23일까지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서울 신촌점, 서울 여의도점, 서울 강남대륭타워점, 부산 달맞이점 등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석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든지 투썸플레이스 해당 4개 지점에 비치된 아반떼 종이 모형을 직접 제작하고, 완성된 모형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선착순 4천명에게 무료 음료 기프트권과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경품으로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도 현대차는 9월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자유롭게 적어 응모하는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을 진행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0일 외관 스타일을 한층 향상시키고 고객 선호 위주의 다양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대거 적용한 '2013년형 아반떼'를 출시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