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미니(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미니의 자동차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고객들은 알로이 휠세트, 고품격 인테리어·익스테리어 액세서리 등 BMW의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적재 능력을 확장시켜주는 루프와 리어마운트 캐리어, BMW 주니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행사 기간 2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를, 5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와 BMW 오리지널 키홀더가 각각 제공된다.
이와 함께 BMW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도 같은 제품군을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하고, 여기에 JCW 튜닝 패키지도 할인 판매한다. 미니는 행사 기간 동안 5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카드 케이스를, 2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 카 케어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김효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BMW와 미니 고객들이 보다 쉽게 차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전화 080-269-2200), 문의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전화 080-646-4001).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