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삼성 스마트TV가 영국에서 개최된 '와이어드 2012' 행사에 참가, 영국의 IT업계 주요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섰다.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지난 25~26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IT컨퍼런스 '와이어드 2012'에 파트너로서 참가하며 스마트TV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스마트TV의 기술적 성과와 의미 및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삼성전자는 11월에 열리는 '와이어드 팝업 스토어'행사에도 참가한다. 75인치 'ES9000'뿐 아니라 다양한 삼성 스마트TV를 영국 소비자들이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구주총괄 김석필 전무는 "삼성 스마트TV는 성능과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에서 이미 세계 최고의 명품"이라며 "유럽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성 스마트TV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이러한 활동은 최근 스마트TV 명품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러시아 볼쇼이 극장 시즌 오픈 행사와 연계한 VIP 마케팅,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진행 중인 '디스커버링 콜럼버스' 설치미술 전시 참여 등 다양한 스마트TV 프리미엄 마케팅을 전개해 초대형 제품의 판매를 늘리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