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E1' 예약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X-E1 예약 구입시 카메라 케이스 및 3년 무상 AS 제공

[박웅서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5일부터 미러리스 카메라 'X-E1'의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신세계몰과 컨시어지, 이매진 전점에서 예약 구입 후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마치면 정품 고급 카메라 가죽 케이스와 3년 AS를 보장받을 수 있다.

X-E1 예약 판매는 렌즈킷 패키지로 선보인다. 렌즈킷은 X-E1 바디와 XF18-55mm F2.8-4R LM OIS 렌즈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9만9천원이다.

정품 등록은 16일부터 12월30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구매 예약한 제품은 11월1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X-E1은 후지필름 최고의 기술력을 쏟아넣은 2012년 하반기 야심작"이라며 "예약 판매 기간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 'X-E1'은 1천630만화소 APS-C 사이즈 센서와 236만 화소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AF 속도가 빨라져 흔들림 없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외장 마이크 연결로 깨끗한 음성의 고화질 동영상 촬영도 지원한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E1' 예약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