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기자] 시만텍은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과 가상환경 지원 기능, 개별단위 복구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어플라이언스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Symantec Backup Exec 3600)'을 5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 어플라이언스는 물리, 가상 환경 전반에 걸쳐 기업 데이터와 전체 시스템을 복구한다.
또한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 어플라이언스에는 전체 서버와 가상 머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등을 수분 내로 복구하는 기술인 'V-레이' 특허 기술이 내장돼 있다. 이 기술을 통해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 어플라이언스는 개별 파일과 폴더, 개인 메일박스 등의 객체를 복구하고 백업 중복을 방지한다.
이와 함께 시만텍은 이 제품에 제로데이 공격이나 내부 보안 위협을 차단하는 소프트웨어 '크리티컬 시스템 프로텍션(Critical System Protection)'을 탑재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행위 기반으로 보안 위협을 탐지해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 어플라이언스의 데이터 복구 환경을 보호한다.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물리, 가상환경에서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는 데이터를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 기업들은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 복구할 수 있어야 한다"며 "디지털 자산이 증가하고 IT 예산이 감소하는 현 상황에서 '시만텍 백업 이그젝 3600' 어플라이언스로 기업 데이터 보호의 복잡성을 줄이고 백업과 스토리지에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