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BLUmembers)'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프리미엄 영화관 할인 예매 및 고객 초청 등 혜택을 제공하는 '영화 같은 하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멤버십 마일리지인 '블루포인트(BLUpoint)' 1만점을 사용해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VIP 영화관인 샤롯데 영화 관람권 2매(6만원)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블루포인트를 1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샤롯데 영화 관람권(1인 2매권, 선착순 총 1천명)을 1만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현대차는 내달 20일과 27일 샤롯데에 블루멤버스 고객 48명(1인 2매, 총 96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루멤버스 고객이면 누구나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7일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블루멤버스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