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레노버, 초경량 울트라북 '씽크패드 X1 카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F1 머신에 사용되는 탄소 섬유 적용한 초경량 제품

[백나영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18일 초경량 기업용 울트라북 '씽크패드 X1 카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내구성과 이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포뮬러원(F1) 머신 차체에 사용되는 탄소 섬유를 채택했다. 무게는 1.36kg, 두께는 18mm다.

씽크패드 X1 카본은 화면 베젤 두께를 줄여 기존 13.3인치 디스플레이 노트북 사이즈에 14인치 HD+ IPS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높은 해상도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배터리 수명이 최대 6.5시간이고 레노버 고속 충전 기술 (Lenovo RapidCharge)을 이용해 30분 만에 배터리 80%까지 고속 충전을 할 수 있다.

키보드 백라이트를 탑재해 야간에도 사용가능하며 정확성이 높은 씽크패드 신형 6열 키보드와 윈도8에 최적화된 글래스 터치패드를 제공한다.

3세대 인텔 코어 i7-3667U 프로세서와 i5-3317U 프로세서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각각 윈도8 프로와 윈도8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3세대 인텔 코어 i7-3667U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패드 X1 카본 모델은 인텔 v프로 기술을 제공해 높은 수준의 보안기능을 지원한다.

이밖에 8만원 상당의 고객 과실 무상 수리 (ADP: Accidental Damage Protection)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G마켓 최저가 기준 202만원(i5모델), 272만원(i7모델)이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노버, 초경량 울트라북 '씽크패드 X1 카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