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모바일 게임 1위를 달리고 있는 '다함께 차차차'가 3·1절을 맞아 특별 차량 '태극호'를 추가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개발사 턴온게임스, 대표 도기욱)'가 삼일절 특별차량 '태극호'를 3월 한 달간 무료로 증정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넷마블은 오는 1일부터 3월 한 달간 '다함께 차차차'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하면 삼일절 특별차량 '태극호'를 무상 지급한다. 또 이 기간 동안 현재 인기가 높은 'S클래스' 2종 패키지와 '로보카폴리'의 4종 캐릭터 차량 패키지를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3월 특별 이벤트로 최고의 성능과 재미를 갖춘 차량들로 바꿔 타고 또 한번 막힘 없고 스트레스 없는 쾌속질주를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함께 차차차'는 지난해 12월31일 첫 출시 후 구글플레이 사상 최단기간인 17일 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매주 업데이트와 전국민 대회 등 대형 이벤트를 통해 출시 후 두 달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1위 행진 중이다.
특히 모바일게임 최초로 진행한 '전국민 차차차 대회'의 경우 대회 시작 3일 만에 참가자수가 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28일까지 이 대회를 마감하고 오는 3월 5일(화) 게임 내에서 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지난 두 달간 '다함께 차차차'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눈높이를 맞춰가며 게임을 진화시켜왔다"면서 "향후에도 넷마블의 온라인 퍼블리싱 역량을 모바일에 잘 녹여내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