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옥션과 G마켓이 이베이코리아 통합알뜰장보기코너인 '마트온'에서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식품, 생필품 등 총 100여개 품목을 평균 30~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물가잡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식탁물가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식품, 생필품을 선별해 가계부담 해소 및 알뜰 쇼핑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 볼 시간이 없는 기혼여성, 싱글족들에게 간편한 생필품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겸둥이 엠보싱 물티슈 60매X10팩(6500원)' 등 생필품들을 평균 1만원 안팎에 구입할 수 있다.
원데이세일도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운영한다. 오전 10시부터는 '생필품 한정파격특가'를 진행해 매일 3개의 특가상품을 20~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옥션은 호주축산공사와 제휴, 오는 31일까지 호주청정우를 특가에 판매하는 '2013 호주청정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갈비, 등심, 양지 등 인기 부위를 시중가 대비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호주청정우 특정부위를 한정 판매하는 원데이특가도 진행한다.
임기현 옥션 물류사업팀장은 "불황 겹친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식품/생필품은 오히려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하는 등 마트상품 수요가 늘어났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에 진행했던 기획전보다 할인폭을 대폭 늘려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