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뷰티 브랜드 르샤(LESHA)가 수분크림 '아쿠아 캡슐 모이스쳐 톡 크림'(100ml/5만원)을 출시했다.
'아쿠아 캡슐 모이스쳐 톡 크림'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해양심층수와 알로에베라 등 11가지 천연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피부에 바르는 순간 천연 미네랄 물방울이 맺히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강력한 보습작용과 함께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워터드롭의 아쿠아 성분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동시에 시원한 청량감을 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가볍게 문질러주면 아쿠아 캡슐이 터지며 물방울이 생성되고 이를 톡톡 두드려 주면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
르샤는 이번 '아쿠아 캡슐 모이스쳐 톡 크림' 출시를 기념해 '톡(Toc)톡(Talk)'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17일까지 르사몰(leshamall.com)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모든 구매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쿠아 유브이 비비크림(30g)' 정품을 증정한다.
'르샤 아쿠아 캡슐 모이스쳐 톡 크림'은 동화면세점과 온라인 르샤몰(lesha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