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엠엔소프트, LCD 일체형 블랙박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80×720 해상도로 야간 주행 영상도 생생하게 기록

[백나영기자]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가 24일 3인치 고감도 LCD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전·후방 2채널 블랙박스 '폰터스 HDR-184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280×720 해상도의 HD급 고화질 렌즈를 장착해 야간 주행상황에서도 고화질의 사고영상을 기록한다.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은 제품 후면에 장착된 LCD 터치스크린을 통해 별도의 장치를 연결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폰터스 HDR-1840은 영상화질은 물론이고 전·후방 채널과 충격 민감도 조절 등 다양한 옵션조작을 지원한다. 2채널 이용 시 한 화면에서 전방과 후방을 동시에 보면서 운전할 수 있는 PIP 기능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에 따라 전압설정을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제품에 탑재된 저전압 차단기능은 주차 중 발생 할 수 있는 배터리 방전의 가능성을 최소화해 블랙박스로 인해 차량의 배터리가 방전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한다.

가격은 16GB 기준 30만원대 초반이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약 210여 개의 AS 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엠엔소프트, LCD 일체형 블랙박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