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안철수 "새 정치의 문 열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든 것을 걸고 어떤 가시밭길도 가겠다"…200여명의 지지자 '안철수' 연호

[채송무기자] 4.24 재보선에서 승리해 사실상 국회의원 신분이 된 안철수 의원이 캠프 해단식을 열고 "새 정치를 이루는 대장정의 출발"이라고 선언했다.

안철수 의원은 25일 부인인 김미경 여사와 지지자 200여명이 모인 선거 캠프 해단식에서 "제 승리는 제 것이 아니다. 새 정치를 믿어주신 여러분과 노원구 구민들의 승리"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 의원은 이어 "이번 선거의 가장 큰 의미는 정치 변화에 대한 국민의 열망이 아직도 생생하게 살아있음을 증명한 것"이라며 "이제 더 멀고 험한 길을 간다"고 천명했다.

안 의원은 "제 모든 것을 걸고 어떤 가시밭길도 가겠다"며 "여러분께서 제게 어떤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계신지 잘 알고 있다. 여러분의 믿음을 잊지 않고 꼭 실현하겠다"고 다짐했다.

안 의원은 "선거 사무소는 오늘로써 문을 닫지만 새로운 문이 열린다"며 "국민들께서 열어주신 새 정치의 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모인 자원봉사단 지지자 200여명은 안철수 의원의 이름을 연호하고 환호하며 승리를 만끽했다.

안 의원은 이날 하루 종일 노원구 곳곳에서 주민들을 만나며 당선 사례를 했다. 26일에는 국회 본회의에서 당선인으로 첫 인사를 하고 본격적인 국회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날 모인 자원봉사단들은 안 의원에게 "국민을 위한 진지한 모습, 새 정치를 통해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지켜볼 것"이라며 "민생을 보살피는 정치, 새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켜달라"고 기대를 표했다.

채송무기자 dedanhi@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 "새 정치의 문 열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