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28일 나인버드게임즈(대표 장순목)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소셜데이팅 리듬게임 '리듬엔조이'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리듬엔조이는 '소셜데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성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함께 인기가요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 게임이다.
게임모드는 다양한 위치에서 나타나는 거품을 리듬에 맞춰 터트리는 방식의 '버블스타' 모드와 우에서 좌로 쏟아져 나오는 노트를 적절한 타이밍에 터치하는 방식의 '리듬스타' 모드로 나뉜다. 언제든 자신이 선택한 모드에서 원하는 친구와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미니 블로그를 생성해 꾸밀 수 있으며 '리듬톡' 기능을 이용해 게임 내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짝' 기능을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등 게임 플레이 외에도 소셜네트워킹 기능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코리아 개발4본부 이정헌 본부장은 "리듬엔조이는 마음에 드는 친구도 사귀고 신나는 리듬에 맞춰 함께 춤도 출 수 있는 즐거운 만남의 공간"이라며 "특히 80~90년대 댄스가요를 많이 준비했고 캐릭터 의상 및 배경에도 9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을 반영한 만큼 20~30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듬엔조이는 넥슨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넥슨플레이'와 연동되며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T스토어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6월 중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