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뷰티 브랜드 필로소피는 모공 전용 '토탈 매트니스(total matteness)'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토탈 매트니스'는 대나무와 렌즈 콩, 빙하점토 등 천연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땅김 없이 모공 속을 청결하게 관리하고, 모공 벽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 산뜻한 질감의 토너, 세럼, 클렌저 겸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토탈 매트니스 토너'는 항산화 효과를 지닌 렌즈 콩 씨앗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젖산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가만격은 29천원(240ml).
'토탈 매트니스 세럼'은 렌즈 콩 씨앗 추출물로 모공을 조여줄 뿐 아니라 대나무 추출물과 살리실산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 조절 및 묵은 각질 관리 기능을 한다. 가격은 6만원(30ml).
필로소피 측은 "4주간 43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토탈 매트니스 세럼 1회 사용 후 70%, 4주 사용 후 88%의 사용자가 모공이 눈에 띄게 수축되었다고 응답했으며, 91%의 사용자가 과잉 피지 개선 효과를 보았다고 답했다"라고 밝혔다.
'토탈 매트니스 클렌저+마스크'는 빙하점토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한다. 빙하점토는 청정지역에서만 추출되는 희귀 점토로 미네랄을 다량 함유해 다양한 피부 고민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매일 세안 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일주일에 한 번은 얼굴에 도포했다가 씻어내는 모공 수렴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5천원(150ml).
한편, 필로소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토탈 매트니스' 라인 구매 시 '토탈 매트니스 토너' 샘플(30ml)을 증정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필로소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로소피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온라인몰 롯데닷컴(lotte.com) 등 각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