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노다 노부요시)는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과 모바일 광고마케팅 및 게임 고객지원(CS) 부문에 대한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효율적인 광고마케팅과 게임 전문 CS가 결합된 통합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CPI(Cost per Install: 설치당 과금) 및 '페이스북 모바일 앱 인스톨 광고(Facebook Mobile App Install AD)' 이외에도 고객사의 성공적인 모바일 앱 런칭을 위해 다양한 분야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와이디온라인의 게임 운영 및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활 등 카카오 게임 고객지원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60여명의 CS/게임 운영 전담 인력을 활용한 서비스가 결합된 시너지 효과를 기대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애드웨이즈의 해외 네트워크 공유 및 모바일 게임 운영 지원 고객사 확대, 애드웨이즈의 모바일 CPI 광고 플랫폼 '앱드라이버'를 활용한 광고 효과 확보 등을 이번 협력의 효과로 기대했다.
노다 노부요시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와이디온라인과의 CS 및 게임서비스 운영 부문 협약 체결을 통해 전문적인 고객 응대가 원활해져 서비스 질 향상과 함께 고객사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