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가족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하고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월정액 5천원(부가세 별도)으로 교육 콘텐츠와 SNS 기반 학습 커뮤니티 및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초·중·고 학습 콘텐츠부터 인문, 어학, 취미 등 일반 성인 대상 자기계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가족형 서비스가 도입됐다. 가족 중 1명만 가입해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5개의 스마트기기(타사 가입자도 가능)에서 동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올레스쿨 프리미엄 가족형 서비스 출시에 맞춰 2일 동안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11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쿠폰을 신청한 후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케익 교환권(20명), 바나나맛 우유 교환권(2천명) 등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후 올레스쿨 프리미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도 제공한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올레스쿨 프리미엄이 이번에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재탄생해 고객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좋아졌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학습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