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의 헬로모바일이 LTE 무제한 음성 통화 요금제에 영화 관람 혜택을 추가한 '무한수다 CGV 요금제'를 15일 출시했다.
이 요금제는 헬로모바일이 지난 1일 선보인 '무한수다 요금제'에 기본료 5천원을 추가하면 영화 예매권을 매월 받을 수 있도록 문화 혜택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기존 이통사들이 영상통화, 데이터 이용량 등을 차별화 해 경쟁하고 있는 것과 달리 영화라는 문화를 결합한 것은 헬로모바일이 처음이라고 강조했다.
무한수다 CGV 40, 50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망내(KT)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과 함께 매월 영화 예매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망내 음성통화 무제한과 망외 250분 무료통화, 문자 무제한, 데이터 2.5기가를 사용할 수 있는 무한수다 CGV 60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매월 제공한다.
무한수다 CGV 72, 82 요금제에 가입하면 망내외 구분없이 유선과 무선 모두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고 매월 50분의 무료 영상통화 혜택과 영화 2편을 관람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상무는 "무한수다 CGV 요금제는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요금제"라며 "헬로모바일은 고객이 진짜 원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