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힐스(PureHeal’s)는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을 출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은 포도주 추출물 70% 함유로 피부 청정에 도움을 주고 모공 수렴을 도와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특히 와인에는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폴리페놀성분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비타민A, B1, B6, C, P, E성분이 들어있어 환한 안색을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은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브라이트닝 시켜주며,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해준다. 또한 미백성분인 B3를 공급하여 칙칙함을 개선하고 잡티를 예방해주는 3Step으로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은 세안 후 기초 케어 적용 후 크림단계에서 미백크림으로 사용해도 되며, 피부가 칙칙할 땐 마사지하듯 팩으로도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또한 외출 시 무릎, 팔꿈치, 겨드랑이 등 칙칙함이 눈에 띄는 바디의 국소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화이트 와인 70 브라이트 크림' 100ml(3만8천원)는 퓨어힐스(www.pureheals.com)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