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농심, 창립기념일 맞아 장기근속자에게 金지급 농심이 오는 18일 창립 48주년을 맞아 장기근속자 655명에게 총 25억원 상당의 순금 기념품을 지급한다.
농심은 1980년대말부터 장기근속자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순금 기념품을 지급해 오고 있다.
대상자는 근속 5년차부터 매 5년 단위로 근무연수에 해당하는 숫자만큼 순금으로 된 기념품을 지급받게 된다. 20년 근속자의 경우 20돈(93.75g)의 금을 받게 되는 셈이다.
농심은 전체 임직원 4천700여명 가운데 약 36%인 1천700여명이 20년 이상 장기근속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에 기념품 지급 대상자중 20년 이상 근속자는 총 367명이다"며 "이중 30년 근속자도 45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 엔제리너스커피, 가을 낭만 커피 3종 눈길
가을에만 한정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마끼아또와 카페 티라미수, 밀키 바닐라 더블샷 등 총 3종이다.
화이트 마끼아또는 연유와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카페 티라미수는 풍부한 치즈 풍미와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인다.
밀키 바닐라 더블샷은 더블샷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바닐라와 우유가 만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하이힐 아울렛, 추석 맞아 '키즈대전' 개최
하이힐 아울렛이 오는 22일까지 추석을 맞이해 '키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며 선물세트를 기획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15일까지는 한가위 맞이 사은행사도 진행해 주말동안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선물을 증정한다.
◆ 타임스퀘어, 대학생 마케터 5기 모집
경방 타임스퀘어가 내달 6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5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5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바이럴 컨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홍보 마케터로서 대내외적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개인과 팀으로 구분돼 남녀 대학생 총 20명을 선발하며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20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내달 18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 24일까지 총 5주 동안 활동하게 된다.
타임스퀘어에서 몰링을 직접 체험한 후 개인 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블로그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수행, 홍보 아이디어 기획 등 각 주차 별로 마케터 활동을 수행하면 된다.
◆ GS샵,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념 특집 방송
GS샵은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7월 26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전 세계 패션을 움직이는 4대 도시에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컬렉션을 개최하고 K-패션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날 특집방송에서 GS샵은 3개 프로그램, 6시간에 걸쳐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15명과 함께 4대 패션 컬렉션 무대에 선보였던 작품들을 공개한다.
◆ 컬럼비아, 산악문화발전 후원금 전달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가 13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2013년 산악인의 날 기념식 및 제14회 대한민국 산악상 시상식'에서 산악인 및 유가족 후원을 위한 ‘산악문화발전 후원금’을 전달한다.
이 후원금은 등반 중 불의의 사고로 사회 활동이 어렵게 된 산악인 또는 안타깝게 고인이 된 산악인의 유가족들을 돕기 위한 것으로 대한산악연맹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대상자 본인 및 가족들에게 전달된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8년째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