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0일 강원도 원주시에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원주 전시장은 연면적 667 m² 규모로, 최대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여기에 차량을 확인하면서 상담할 수 있는 오픈형 테이블과 고객 라운지 등 편의 시설을 갖췄다.
전시장 오픈과 함께 볼보자동차의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콘셉트를 도입한 서비스 센터도 문을 열었다.
원주 전시장 운영을 맡은 J 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권(2인기준, 특급 호텔 숙박+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엔진 오일을 교환하거나 그 외의 부품 교환 시 10%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9~10일 원주 전시장에서 시승행사인 '2014 더 뉴 볼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 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인 2014년형 플래그십 세단 S80을 비롯해 스포츠 세단 S60,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60 등 인기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