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CJ제일제당이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대회 현장에서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최경주 선수가 개최하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이 기간 동안 대회 장소인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의 갤러리프라자에서 백설, 프레시안, 해찬들, 햇반, 쁘띠첼, 비비고, 팻다운, H.O.P.E. 슈퍼푸드 등 거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또 '딜리셔스 키친(DELICIOUS KITCHEN)'을 콘셉트로 부스를 설치하며 대회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즉석에서 조리한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알래스카 연어캔'을 비롯, 간편식 냉동밥인 '프레시안 볶음밥' 등 올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보다 다양한 경로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최근 국내에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고'의 가공식품도 대회 현장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해 선보인다.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 김태준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대회장을 찾는 많은 소비자에게 CJ제일제당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