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위메프가 회사 구성원들과 고객, 협력업체에 대한 윤리 강화를 내용으로 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
14일 위메프는 박은상 대표 등 8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전체 임직원 회의에서 윤리강령을 직원들에게 선포하고 전 임직원이 윤리규범 준수 서약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회사 구성원들이 건전한 윤리관을 확립하고 스스로의 명예와 품위를 지킴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받기 위함"이라며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가자는 뜻도 담겨있다"고 전했다.
위메프가 선포한 윤리규범의 주요 내용은 구성원 개인이 곧 회사라는 신념, 고객중심경영, 협력업체와 공동의 발전 모색, 회사의 윤리규범 및 사회규범 준수 등 10가지의 항목으로 구성됐다.
또 위메프는 윤리위원회 발족을 통해 윤리경영 선포 이후의 후속조치를 시행할 수 있는 체계도 갖췄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이번 윤리경영 선포는 개개인이 곧 위메프의 얼굴이라는 것을 직원들에게 일깨워 직원 개인과 회사가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위메프는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인성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윤리적 기업 문화를 정립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