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웹젠은 16일 동부증권과 함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크로드2'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웹젠은 17일부터 동부증권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에서 보유한 웹젠 주식 5천990주를 아크로드2 게임 회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달 간 아크로드2를 플레이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 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없이 추첨에 당첨된 총 5천명의 회원들에게 각각 1주에서 최대 100주까지 웹젠 주식을 지급한다. 단, 동부증권의 거래계좌가 없는 당첨자의 경우에는 주식 수령을 위해 계좌(동부990)를 신설해야 한다.
아크로드2는 두 개의 진영(에임하이, 데몰리션)이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해 도시침공전, 암살전 등 약 40여개의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는 정통 MMORPG다.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전장전투는 물론 몬스터 사냥 및 파티플레이 등 MMORPG의 재미요소들도 모두 즐길 수 있다.
웹젠 정임호 사업팀장은 "회원들이 아크로드2 뿐 아니라 웹젠 타 게임들과 자사의 사회 공헌활동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아크로드2와의 제휴로 게이머들께 동부증권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이번 제휴로 양사 모두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