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도미노피자, 가을 한정 세트 메뉴 출시
도미노피자가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가을 한정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바비큐 캠핑 세트'는 11월 한정 메뉴로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 리얼바비큐 피자와 치즈볼로네즈 스파케티, 크리스피치킨텐더, 콜라로 구성됐다.
또 피자 주문 시 혜택이 있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피자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피자에 적용 가능하며 제휴 및 쿠폰, 세트할인 등 기존 할인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스킨푸드, '허니 리치 바디' 라인 출시
꿀은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어 보습력이 좋으며 피부의 겉과 속의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대표 미용 푸드다.
이 라인은 사용 목적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허니 리치 모두 5종으로 출시됐다.
◆ 썬앳푸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썬앳푸드의 매드 포 갈릭과 세레브 데 토마토가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간 서울 시내에 위치한 17개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세레브 데 토마토의 인기 파스타 메뉴 3종과 고급 토마토 디저트 메뉴, 그리고 매드 포 갈릭의 단골 애피타이져 2종과 라이스 2종, 피자 1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 프로모션은 비영리 법인인 테이블 포 투(Table for Two)의 투 밀(Two Meals)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된다. 3가지 세트 메뉴 주문 시 기부금액 300원이 아프리카와 아시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소중한 한 끼 학교 급식으로 기부된다.
◆ 홈플러스, 獨 캔맥주 4종 출시
북극곰을 심벌화한 베어비어(Bear Beer)는 라거 2종, 밀 1종, 다크 1종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시중 수입 캔맥주 대비 평균 45%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883년 날씨가 추운 북유럽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한 베어비어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북극곰을 심볼화해 디자인됐다. 또 1990년 상품군을 확대, 현재 덴마크,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다음달 1일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를 출시한다.
이 메뉴는 코코넛 랍스터, 랍스터 리조또, 크리미 랍스터 토핑, 치즈 랍스터 테르미도르 중 먹고 싶은 랍스터 요리를 먼저 고른 후, 스테이크의 종류와 양을 골라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한편, 아웃백은 이 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운의 랍스테이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에 참여, 스타트(Start)버튼을 눌러 세 이미지 모두 동일한 랍스터 메뉴를 나오게 하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