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위메프, '푸에르자 부르타' 티켓 판매

위메프가 '푸에르자 부르타'의 티켓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뉴욕 브로드웨이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공연되고 있는 푸에르자 부르타는 무대, 배우, 관객이 한데 어우러져 이끌어 나가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로 올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공연만 관람할 수 있는 푸에르자석의 주중 관람권을 9만9천원에서 30% 할인된 6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주말 관람권은 20% 할인된 7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 티켓을 구매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 1천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있으며 티켓 구매를 한 고객 중 기대평이나 후기를 올린 2명을 선정해 공연 관람 및 맥주와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부르타석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롯데마트, '훈제오리' 반값 행사

롯데마트는 대표 품목인 '훈제오리'를 시중가 대비 50% 이상 싸게 판매하며 겨울철 보양식 수요를 고려해 총 15만 마리를 준비해 판매한다. 또 기존 슬라이스 형태로 포장된 가공 상품과 달리, 훈제오리를 통 마리 그대로 선보이며 매장에서 직접 손질해 식감을 더 살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오리 사육 일수를 단축하고 생산비의 50%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비를 대폭 절감함으로써 원가를 최대한 낮췄다"고 말했다.

◆ 농심, '강글리오 꿀사과 커피' 출시

농심이 오는 25일 강글리오사이드와 꿀, 사과를 넣은 '강글리오 꿀사과 커피'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설탕과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고 사과와 꿀에 함유된 천연당분으로 맛을 냈다. 커피는 브라질, 콜롬비아 등지에서 재배된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다.

◆ 롯데홈쇼핑, '1사 1명품' 통해 레깅스 판매

롯데홈쇼핑 오는 24일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 1명품' 방송을 통해 원진상사의 '공깃돌 유아동 레깅스 6종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원진상사는 수면바지, 양말 등 제조하는 기업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수출까지 할 만큼 품질을 인증 받은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좋은 제품이다. 또 신축성이 좋아 아이들의 활동복은 물론, 포근한 착용감으로 수면용으로도 적합하다. 레깅스 5종으로 구성됐으며 방송기념으로 치마레깅스 또는 반바지도 추가 증정한다.

◆ 빕스, 다음달 31일까지 겨울 한정 메뉴 선봬

랍스터 피에스타는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1만 원을 추가하면 신선하고 고소한 랍스터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이달 중순부터 선보인 스파이시 그릴 새우는 오븐에 구워내 바삭하고 담백한 맛을 더했고 껍질째 그대로 먹을 수 있어 영양가도 더 높다.

◆ 샤니, '추억에 취하는 옥수수 술빵' 공개

삼립식품 '샤니'가 부드럽고 촉촉한 찜케익 '추억에 취하는 옥수수 술빵'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오븐에서 구워내는 일반 빵과 달리 뜨거운 스팀으로 쪄내 일반 빵보다 수분 함량이 20% 가량 높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이 제품은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좋다"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