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웃도어 브랜드, 방한 재킷 출시 봇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명화기자] 때이른 한파가 불어오면서 패션 업계가 발빠르게 방한의류를 내놓고 있다.

26일 오전 아이더, 오프로드, 잭울프스킨 등 아웃도어 업체들이 잇따라 방한 재킷을 출시하고 나섰다.

아이더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롱(Long) 방한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아이더는 출시한 '포코', '프렌치', '칼마토' 등 3종의 다운재킷을 출시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했다. 가격은 남성용 약 47만원대. 잭울프스킨, '마트모 다운&헤비 롱 다운'을 내놨다. 보온성과 실용성 고루 갖춘 트렌드한 사파리형 헤비 다운 '마트모 다운 재킷'과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여성용 다운 '헤비 롱 다운 코트'로 가격은 각각 48만원, 45만원이다.

엠리미티드는 양면을 뒤집어 각기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리브레 리버시블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한 면은 단색으로, 또 다른 한 면은 카무플라주 패턴으로 돼 있어 그 날 그 날 스타일링에 따라 색다른 느낌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2만8천원.

케이스위스는 사파리 스타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리얼 코요테 퍼(fur)를 적용해,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혹한기용 '밀브룩 헤비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머스타드, 블랙 총 2종이며 모두 남녀공용, 가격은 51만원.

오프로드는 혹한의 날씨에도 체온과 스타일을 모두 지킬 수 있는 다운 재킷 2종을 선보였다. '빅 마운틴'과 '플루더'는 다운 재킷의 기본 기능인 보온성을 극대화 하면서 디자인, 편의성 등을 함께 고려한 제품으로 남성용 49만9천원, 여성용 47만9천원이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웃도어 브랜드, 방한 재킷 출시 봇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