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먼저 스노우 재킷은 남아용 '로기'와 여아용 '라니'를 각각 출시했다. 방풍, 투습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해주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며 보온성이 우수하고 봉제선을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방수가 뛰어나다. 겨드랑이 부분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마련해 땀 배출이 쉽다. 남아용 색상은 라이트그린, 다크오렌지 2가지며 여아용 색상은 옐로우그린, 핑크 2가지다. 가격은 18만9천원.
'로기' 아동용 스노우 팬츠는 탁월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겨울 레포츠용 팬츠다. 팬츠 전체를 특수 테이프 처리해 눈밭을 뒹굴어도 바지가 젖을 염려가 없다. 방풍성이 뛰어난 아이더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했으며 폴리에스터를 충전재로 적용해 따뜻하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네이비, 다크바이올렛 두 가지다. 가격은 17만9천원.
'로기' 아동용 후드 티셔츠는 소재 안쪽을 기모 가공해 따뜻하고 착용감이 부드럽다. 앙증맞은 스키 고글 프린트를 전면에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네이비, 옐로우 2가지다. 가격은 7만5천원.
'아동 경량 방수 장갑'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전체 방수 가공해 눈이 스며들지 않으며 안감에 압축 패딩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다. 곡형 패턴으로 설계해 착용 시 손의 움직임이 편하면서 손목 부분에 플리스 소재를 덧대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차단해 준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민트, 오렌지 두 가지로 가격은 3만5천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