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서울우유,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홍대 클럽 에반스라운지에서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후레쉬 크리스마스 파티(Fresh Christmas Party)'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아침에주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파티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1인 신청 시 2인 입장 가능하며 총 200명을 무료 초청한다.
특히 이번 파티는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자선 나눔 활동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으로 비보이 챔피언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MC 박재민의 사회로 진행된다.
파티 참가 고객들은 본투비 가르보의 댄스, R.P 및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축하 공연을 보며 아침에주스 칵테일과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서울우유는 타로 이벤트, 베스트드레서 시상, 행운의 추첨 행사 등도 마련했다.
◆ 아워홈, 사랑의밥차와 소망어린이집 방문
소망어린이집은 기초수급·차상위 계층이나 한부모·다문화 가정 등 경제적으로 소외된 계층의 아이들이 모여 급식과 교육을 도움 받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다. 아워홈은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의밥차 배달을 원하는 300여건의 사연을 접수했고 이 중 소망어린이집을 최종 선택했다.
사랑의밥차 배달에는 아워홈의 요리전문가들과 아워홈 페이스북 자원봉사단, 사단법인 사랑의밥차 직원들이 동행했다.
아워홈은 이날 70여명의 아이들과 교사들에게 특별한 파티를 제공했다. 볶음밥, 돈가스, 소시지, 치킨, 샐러드 등의 다양한 음식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대접했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나눠줬다.
◆ 매일유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이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뽀로로파크 잠실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의 어린이에게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할아버지가 직접 뽀로로파크를 방문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매일유업은 뽀로로파크 5개 지점에서 미디어월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야채를 맛있고 즐겁게 즐기는 영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하는 요미요미 체조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즐거움을 주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하루 2번 해당 지점에서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中서 K뷰티 크리스마스 파티
에뛰드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2주간의'K뷰티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K뷰티를 배우고 즐기는 뷰티 스쿨을 콘셉트로, 설리의 크리스마스 파티룩, 크리스탈의 K-Pop 스타 룩 메이크업 레슨 및 샤이니 시크릿 선물박스 같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약 2만명의 중국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특히 지난 17일에는 에뛰드하우스의 중국 론칭 캠페인인 'K뷰티 화장비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이 K뷰티 화장법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 현대百 목동점,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판매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오는 26일까지 남성·여성 의류, 잡화류 등 각 상품군별 인기 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브랜드 세일을 열어 이번 시즌 상품을 20~30% 할인 판매하며, 비비안스타킹 특가전도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지하 식품 행사장에서는 일본 오사카 명물 '몽슈슈 도지마롤' 롤케이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해피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산타 복장을 한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은 24,25일 양일간 39개 병동에 입원해 있는 어린이 환우의 쾌유를 희망하며 준비한 선물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마다 점포가 입점해 있는 어린이 병동의 환우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6년째 진행해 오고 있다.
◆ 코로나, 라틴 나잇 파티 개최
코로나(Corona)가 오는 27일 클럽 옥타곤에서 '코로나 라틴 나잇(Corona Latin Night)' 파티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의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정열적인 라틴 콘셉트로 표현해 클러버(clubber)들이 마치 멕시코의 라틴 클럽에 온 듯한 기분으로 코로나를 마시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국적인 송년파티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