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2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는 올 상반기 중으로 블소 시즌2에 대해 순차적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게임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2 업데이트의 첫 콘텐츠는 '스토리 퀘스트'로 진서연과 포화란 등 기존 유명 캐릭터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간의 새로운 인연이 공개되고 마족의 침공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등 시나리오의 전환이 시작된다.
문파 시스템 역시 '문파 2.0'이라는 이름으로 업데이트된다. 문파 전용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문파 공방' 시스템이 22일 추가됐으며 향후 개선된 문파 시스템들도 단계적으로 적용된다. 홈페이지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던전과 지옥도 역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이용자를 비롯해 신규 및 휴면 이용자들이 다음달 12일까지 문파 활동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소속 문파원들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집결하라 문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다음달 19일까지 50레벨 미만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제공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성장지원 아이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