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과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특집페이지 '고!소치'(GO! Sochi)를 오픈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특집페이지(http://sports.news.nate.com/sochi2014)에서는 올림픽 관련뉴스 외에도 소치올림픽 상세일정 및 경기결과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일리소치'가 마련됐다. 또한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는 유무선 고화질 생중계·하이라이트 동영상도 제공한다.
특히 네이트는 이번 올림픽을 끝으로 태극마크와 작별을 고하는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의 스페셜 코너를 별도로 구성해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비롯, 역대 김연아 선수가 참가했던 대회에서 펼쳤던 잊을 수 없는 명장면들과 연도별 히스토리를 전달한다.
네이트서비스 정재엽 팀장은 "실시간 유무선 생중계를 비롯, 풍부한 이야기 제공으로 소치의 혹한을 녹이는 선수들이 내뿜는 입김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소치올림픽으로 모아진 네티즌들의 응원 열기가 오는 브라질 월드컵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페이지는 4일부터 무선(http://m.news.nate.com/sochi2014)을 통해서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