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는 이달 중 쿠페를 제외한 아반떼 출고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전국 외식업체·레저시설 이용금액의 반액 지원 또는 3.9% 특별 저금리 할부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시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이용 및 차량가격 200만원 이상을 현대 M계열 카드로 결제한 경우에 한해 적용된다.
현대차는 아반떼를 구입한 고객들이 외식업체 및 레저시설에서 이용금액을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이용금액의 반액을 현대카드 결제계좌로 되돌려 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아반떼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고객들은 차량 등록 다음달부터 월 이용한도 상관 없이 3개월 누적으로 이용금액의 6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또 아반떼를 할부 구입하는 고객에게 3.9%(36개월 할부)의 특별 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혹은 전시장을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아반떼를 출고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초콜릿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