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이 2D 횡스크롤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미스틱파이터'와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 제휴를 맺고 특별 웹툰 '파괴액션스쿨'을 11일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직관적인 조작감, 역동적 지형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캐릭터별 화려한 액션 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매주 금요일 네이버를 통해 연재되고 있는 박용제 작가의 웹툰으로 전세계 고등학생 중 최고의 격투가를 가리는 내용이다.
총 2편으로 구성된 '파괴액션스쿨'은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등 '갓 오브 하이스쿨'의 주인공들을 바탕으로 '미스틱파이터'가 내세우는 파괴액션을 유쾌한 스토리로 보여준다.
이번 웹툰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adamgame), 넷마블 공식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편은 4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미스틱파이터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추구하는 액션성과 타깃 연령층 등 두 콘텐츠가 가지는 공통분모가 많아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