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5일 서울 한남동 본사에서 열린 '2014 볼보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VISTA)'의 한국 결선 최종 우승자들을 20일 발표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VISTA 프로그램은 1975년부터 매 2년마다 스웨덴 본사 주관으로 개최되는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다. 전 세계 볼보자동차 서비스 부분 테크니션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3개 서비스센터 106명의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Team, Technician, Body Technician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해 9월 1라운드 경선을 시작으로 11월 2라운드 경선, 그리고 올 1월 3라운드 결선을 거쳐 지난 15일 최종 국내 결선을 치뤘으며, 최종 25명의 우수한 테크니션을 선정 및 시상했다.
한국 결선 우승자들은 오는 6월 스웨덴 볼보자동차 본사에서 개최되는 우승자 컨퍼런스에 참석해 본사의 기술 센터 방문 및 세미나 참석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또 각국 대표들과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VISTA는 볼보자동차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능력 증진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