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홈플러스, 봄 신상 의류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가 다음달 2일까지 봄 신상 의류와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플로렌스 & 프레드는 전체 봄 신상품 70%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한해 4월 9일까지 트렌디한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홈플러스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크로커다일, 프렐린, 세정트레몰로, 지센, 뱅뱅 등 27개 패션 브랜드도 최대 50% 할인 판매에 나선다.
이 외에도 콜핑, 마운티아, 투스카로라, 레드페이스 등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AK플라자, '기비루루' 국내 첫 론칭
기비루루는 역사적으로 호평 받는 이탈리아 섬유회사인 빅토리오 우르시니 & 썬(VITTORIO URSINI & SON)의 브랜드로, 순백을 모티브로 한 침구류를 선보인다. 호텔 베딩을 연상케 하는 침구 및 타월, 가운, 잠옷, 디퓨저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홈 토털 브랜드다.
AK플라자는 기비루루를 현재 수입 유통되고 있는 기타 유럽 침구 브랜드보다 20~5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다.
◆ 버거킹, 3일간 불고기버거 1천900원에 판매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은 나들이나 피크닉이 많은 4월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불고기버거 세트도 할인된 금액 4천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 포카리스웨트, 프로야구 공식음료 활동 개시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시즌에서 페넌트레이스와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및 각종 KBO행사에 공식음료로서 활동하게 된다.
특히 경기장 내에 어린이 관객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키즈존'을 운영하고, 열띤 응원전에 목마른 관객들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러닝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 롯데리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출시
이번에 운영되는 '핫 어메이징 팩2'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핫크리스피버거와 불고기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 즉석경품권 1매로 구성됐다.
또 롯데리아는 영화 속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도 별도로 운영한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이 롯데리아 장난감세트를 구매하면 햄버거세트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1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