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베네통 키즈, '블링팝 시리즈' 눈길
'블링팝 시리즈'는 글리터링 소재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며 팝한 느낌을 표현한 제품으로, 하이탑, 슬립온, 펀칭 슬립온, 샌들 등 신발 네 종으로 구성됐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신고 벗는데 편하도록 지퍼와 스트랩으로 여밈 부분이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소재와 푹신한 쿠션감으로 착용감도 좋다.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신발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고무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하이탑 운동화인 '블링팝 하이탑'은 별을 주요 모티브로 삼아 별모양 포인트와 글리터링 효과를 줬으며, 발목을 충분히 감싸줘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세탁에 용이한 소재사용으로 실용성을 높인 이 운동화는 핑크, 화이트,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이랜드 '스탭' 명동점 오픈
이랜드는 매장 오픈 당일 고객들에게 팔찌 띠를 지급하고, 이를 받은 고객은 명동 곳곳의 커피숍, 레스토랑 그리고 타 브랜드 매장에서의 할인 혜택 및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랜드는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축하 공연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스탭 매장에서 나눠주는 팔찌 띠를 지급 받은 고객이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로 증정한다.
공연 티켓을 받기 위한 필수품인 팔찌 띠는 11일과 12일 양일간 각각 1천450명씩, 총 2천9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지급 받은 팔찌 띠에 적혀 있는 일련번호로 공연 좌석을 배정 받을 수 있다
'스탭'이 준비한 오픈 기념 공연은 5월 2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 내에 위치한 와팝 홀에서 빅스, 10cm, 데이브레이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는 12일에는 아이돌 그룹 빅스가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을 만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신세계사이먼, '우드버리 커먼 스페셜 위크' 진행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 뉴욕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꼭 한번은 들러야 할 장소'로 알려져 있는 우드버리 커먼 프리미엄 아울렛(Woodbury Common Premium Outlets)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동일하게 입점된 브랜드의 상품을 추가 할인 및 균일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는 센터 내에 착시 현상을 이용한 재미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해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버버리(Burberry),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등 럭셔리 브랜드 가방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 컬럼비아, '멜티드 터레인 재킷' 출시
이 제품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의 제품으로 도심 속에서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색상이 특징이다. 또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옴니쉴드 소재를 사용해 발수 및 방풍 기능이 좋다.
이 제품은 남녀 제품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모두 19만8천원이다.
◆ 팔도, 판촉사원 채용
팔도 MD(Market Designer)는 매장 순회를 통한 제품 입점 유도, 제품 진열, 판촉행사, 그리고 소비자 분석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로서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한 사람이면 되며, 판촉이나 유통영업 업무 경험자와 여성을 우대한다. 근무지역은 서울과 부산이다.
선발 절차는 서류 전형-면접-신체검사-최종 합격자 발표로 진행되며, 오는 16일까지 채용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4월 말에 개별 통보 되며, 기타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팔도 인사팀에 문의하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